'키우길 정말 잘했어'반려동물이 사람에게 힐링이 되는 순간 TOP 10
- 동물·라이프
- 2020. 11. 29. 19:49
반려동물은 오랜 세월 사람과 함께한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겁니다. 그만큼 반려동물은 오랜 시간 사람들과 함께 지내며 희로애락을 함께 나누고 있죠. 분명 반려동물은 사람들에게 힐링을 준다는 건 확실합니다.
그래서 오늘 <WIKIVIKI 동물공감>에서는 '반려동물 키우기 정말 잘했어'라는 제목으로 사람에게 힐링을 주는 반려동물들의 따뜻한 사연 TOP 10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인이 다친 순간 주인곁에서 구조대가 올때까지 껴안아준 반려견
#2 실수로 반려견과 냉동창고에 갖힌 주인은 반려견의 체온으로 인해 살아남을 수 있었다.
#3 학교에서 안좋은 일이 있었던 딸을 위로하기 위해 반려견이 딸을 위로해 주고 있었습니다.
#4 내 반려견은 내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나를 따뜻하게 안아 주었습니다.
#5 2주전에 태어난 아이를 지키기 위해 반려견이 항상 아이의 곁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6 딸과 함께 항상 함께 하는걸 좋아하는 반려견은 딸이 편하게 TV를 볼 수 있도록 항상 지켜주고 있습니다.
#7 내가 우울해하자 나의 반려견은 가장 아끼는 장난감을 나에게 주며 나에게 힘을 내라고 위로를 줍니다.
#8 내가 다른일을 할때에도 반려견은 아이에게 나쁜일이 생기지 않게 항상 지켜주고 있습니다.
#9 병원에 있던 아빠의 생일날 아빠의 소원은 반려견을 보는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병원의 특별허가로 반려견과 함께 있을수있게 되었습니다.
#10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