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깽이 전용이불 공개에 랜선 집사들 너무 귀엽다며 SNS 화제
- 동물·라이프
- 2020. 11. 16. 22:30
반려묘를 키우는 분들 사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아깽이들을 위한 전용 이불이라고 하는데요. 한 네티즌이 아깽이를 위한 전용 이불을 공개한 후 많은 랜선 집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한 네티즌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hinako_munchkin)을 통해 고양이를 위해 제작된 전용 이불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면 고양이 크기로 제작된 이불에 고양이가 쏘옥 들어가 편안하게 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히나코라는 이름의 먼치킨종을 키우고 있는 이 네티즌은 고양이 전용 이불에서 편히 잠자고 있는 히나코의 사진을 게시하면서 답답할 수 있는 이불을 히나코는 정말 좋아한다고 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네티즌이 공유한 여러 장의 사진 속에는 히나코와 다른 한 마리 고양이가 마치 사람처럼 이불 안으로 쏘옥 들어가 편하게 잠을 자고 있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정말 대박 귀여워요' '제대로 심장 어택을 하는 거 같아요' '우리집 고양이는 저거 사주면 저 안에서 안 잘 거 같은데' '자고 있는 모습이 정말 사람처럼 매우 편안해 보여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탐나는 아이템은 아닐까요?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해주고 싶은 집사들의 심장을 어택한 아이템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hinako_munchkin/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