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걸려 만든 파이 5분이면 끝?'저세상 실력이라는 엄마표 파이 SNS 화제
- 문화·디자인
- 2020. 11. 5. 22:49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족들이 자신이 만든 요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고 합니다. 최근 SNS에서는 <저세상 엄마표 파이>라는 제목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파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파이이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인스타에서 @devoneybakes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한 네티즌은 코로나19로 봉쇄된 상황에서 지루함을 해결하기 위해 처음에는 파이를 만들기 시작 했다고 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며 푸드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뉴질랜드 오클랜드가 코로나19로 봉쇄되면서 파트 타임으로 하던 일을 할 수 없던 상황에서 가족들과 저녁을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지루함을 해결하면서 가족과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자신의 특기를 살려 조금 독특한 파이들을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딸기와 라즈베리를 이용한 그녀의 파이를 비롯한 대부분의 파이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아이디어부터 만드는 데까지 평균 3일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온 가족이 3일 동안 만든 파이를 먹는 데에는 5분이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녀의 파이들은 어떤 독특함이 있기에 저세상 파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걸까요? 지금부터 그녀가 만든 파이들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사진출처:devoneybakes/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