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불필요한 발명품이라고?' 아무도 필요할거 같지 않은 발명품 BEST5

발명품은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지우개 달린 연필 역시 당시에는 놀라운 발명품이었죠. 하지만 여기 그 누구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발명품을 만드는 사람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 버몬트주에 위치한 벌링턴[Burlington]에서 제품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매티 베네데토[Matt Benedetto]는 자신의 인스타계정을 통해 가장 불필요한 발명품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발명품을 개발해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발명품이길래 불필요한 발명품이라는 이름이 붙은걸까요? 지금부터 매티가 개발한 발명품 중 가장 쓸데없는 발명품 베스트5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어팟 젓가락 확장 장치

아이폰의 무선이어폰인 에어팟을 사용하다보면 한쪽을 분실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생각보다 너무나도 작은 에어팟의 사이즈때문인데요. 매티는 이런 에어팟의 크기를 해결할 수 있는 확장형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이 확장형 장치는 분리해 젓가락으로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위생적인 측면에서 이 제품을 사용할 사람들이 있을지 의문스럽습니다.

2.드론 우산

비오는날 우산을 한쪽 손으로 들고다니다보면 여러모로 불편한 경우들이 있을겁니다. 이럴 경우를 대비해 매티는 '드론 우산'을 개발했습니다.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드론 우산' 같은 경우에는 과연 이게 정말 필요할까? 라는 의문점을 갖게 만듭니다.

3.셀카 샌들

셀카사진을 찍을때 필요한 장비로 셀카봉이 있습니다. 하지만 셀카봉은 들고다녀야 한다는 점에서 휴대의 불편함이 있죠. 그런 휴대의 불편함을 완벽히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셀카 샌들' 입니다. 하지만 과연 역시 저 샌들이 필요할까요?

4. 컵홀더 셔츠

매티의 또 다른 발명품은 '컵홀더 셔츠'입니다. 셔츠 주머니 자리에 주머니가 아닌 컵홀더를 장착해 양손을 편리하게 사용하게 해주는 제품이지만 과연 필요할지는 의문스럽습니다.

5. 변기 그물망(?)

출처:https://www.instagram.com/unnecessaryinventions/

남자분들이라면 화장실에서 일을 볼때 한번쯤 변기에 스마트폰등을 빠트려본 경험들이 있을겁니다. 이때 변기에 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그물망 입니다. 물론 상당히 아이디어는 좋지만 과연 위생상 필요할지는 의문입니다.

이렇게 매트는 많은 사람들의 재미를 위해서 한번쯤은 고민해봤을듯한 제품들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이 가장 불필요해 보이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