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서 OO때문에 9년간 감금당한 남매 사연
- 연애·사랑
- 2019. 10. 21. 18:40
지구종말은 각종 영화 및 음모론자들의 단골 소재로 사용이 될 만큼 끊임없이 제기된 주제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사이비 종교에서도 지구 종말등을 이유로 단체 음독자살 및 이슈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네덜란드에서도 지구종말과 관련되서 충격적인 이슈가 나와서 세계적으로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과연 네덜란드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오늘은 WIKIVIKI와 함께 네덜란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출처:JTBC유튜브캡쳐]
네덜란드 북에 위치한 외딴 농가에서 '지구종말'을 기다리며 무려 9년간 지하에서 숨어 지냈던 남성과 6명의 남매들이 구조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해외 언론에 따르면 남성은 58세이며, 남매들은 18세~25세 사이라고 합니다.
9년간의 지하생활이 세상에 알려지게 된 사연은 6남매중 25살 장남이 농가를 탈출해 이웃 술집에 들어가서 도움을 청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는데요.
술집에 있던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은 집안 거실 서랍장 뒤에 숨겨진 비밀계단을 발견했고 이 계단을 통해서 지하실에 있던 자녀들을 구출했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JTBC유튜브캡쳐]
그런데 조사 과정에서 발혀진 충격적인 사실은 58세의 남성이 6남매의 아버지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이 남성은 농장을 대여했고 6남매와의 관계를 경찰은 조사중이라고 하네요.
특히 6남매중 몇몇은 출생신고도 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경찰은 혹시라도 아이들의 엄마가 농장에 매장되어 있을지도 모른다는 점을 감안해 계속 수사중에 있다고 합니다.